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




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, 안심폰, 미성년자 휴대폰,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.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.

하지만,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 ê²°ì œê°€ 안될때는 ê²°ì œ ì •ì±…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,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.

때문에 ê²°ì œëŒ€í–‰ì‚¬ëŠ” 휴대폰 이용고객의 요금납부 기록을 아주 엄밀하게 자동관리하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

ì‹ ê·œ 개통, 요금 미납, 미납 및 ì—°ì²´ ë‚´ì—­, í•œë„ 초과, 다 회선 ë“±ì´ 있습니다. ì´ì¤‘에서도 정책의 가장 큰 이유는 휴대폰 요금 미납입니다.

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,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(다날,모빌리언스,갤럭시아)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.

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

​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.

온라인에 보시면 수많은 사고사례가 있습니다. 이들은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자신들이 피해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놓고 유입을 시키기 때문에 사실상 잡기가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.

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
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,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
그렇기에 일반적으로 금액을 낮게 소액결제 정책미납 설정을 하신 후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수월하게 진행 되실겁니다.

결제확률을 최대한으로 높이기 위해서는 비슷한 상황의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

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.
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ê¼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